▶[POINT] 코로나19 치료제 ‘레보비르’ 임상시험 허가 임박!!!, 놓치지 말아야 할 ‘이 종목’(클릭)
‘이 종목’ 이 코로나19 치료제로 개발중인 ‘레보비르’의 임상시험 허가가 수일 내 나올 것으로 추정 된다. ‘이 종목’은 지난 3/19일경 식약처에 임상시험계획을 제출한 것으로 추정되며 현재 2주정도가 지난 상황이다. 통상 임상시험 허가는 3~4주정도가 소요된다고 알려져 있으나, 식약처가 길리어드의 코로나19 치료제 ‘렘데시비르’의 임상허가를 1주일만에 내준 것을 고려하면 ‘레보비르’도 이번주내 허가를 예상할 수 있다. 많은 기업들이 코로나 치료제를 개발한다고 하고 있으나, 실제 국내기업 중 임상시험계획을 제출한 기업은 3곳 뿐이다. 코미팜은 가장먼저 임상시험계획을 제출했으나 식약처의 보완요청을 받아 허가가 늦어질 것으로 보이며, ‘이 종목’이 국내 업체 중 가장 먼저 코로나19 임상시험에 진입하는 기업이 될 것 으로 예상된다
▶[POINT] 허가 후 바로 상용화! 코로나19 신약 대장주가 될 ‘이 종목’ 알고 매수하세요! (선착순 5분)
‘레보비르’는 B형간염치료제로써 국산 11호 신약으로 이미 허가 받은 약이다. 따라서 이번 임상에 서 만약 코로나19에 대한 유의성을 입증한다면 즉각적인 사용이 가능할 것이다. 입증된 약이기때 문에 이번 임상시험허가의 가능성도 높으며, 또한 부작용도 적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처방이 용이 할 전망이다. 예상보다 상용화가 빠를 가능성이 있다
▶[POINT] 이번에도 기다리다가 놓치실건가요? 국산신약의 첫 허가 예상 ‘이 종목’ ! (확인)
코로나발 경제위축으로 대부분의 업종이 큰 피해를 받고 있는 와중에, 주식시장의 수급이 코로나 관련주로 몰리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지금까지는 특정 물질이 코로나19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만 나와도 주가는 급등하였으며, 실제 식약처에 임상시험계획을 신청하면 주가가 또 급등했다. 기타 진단키트나, 진단키트원료 생산기업, 그리고 임상약의 치료목적사용승인을 받은 기업들도 주가가 급등하고 있다. 그러나 아직까지 국산신약이 식약처의 정식 임상시험허가를 받은 사례는 없다. 그 첫 사례는 부광약품의 ‘레보비르’가 될 전망이다. 이는 기존 이슈들보다 더 큰 파급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에서는 길리어드의 ‘렘데시비르’, FUJIFILM의 ‘아비간’, 로슈의 ‘악템라’ 등이 임상 시험승인을 받아 상당한 기대를 받고 있다. ‘이 종목’의 ‘레보비르’가 또 하나의 기대주로 자리매김 할지 기대해 본다.

▶[POINT] 이번에도 기다리다가 놓치실건가요? 국산신약의 첫 허가 예상 ‘이 종목’ ! (확인)

코로나19 신약대장株 ‘이 종목’ 확신합니다! 임상시험 허가 임박!

코로나19 신약대장株 ‘이 종목’ 확신합니다! 임상시험 허가 임박!



▶매일 수익행진 정회원 가입폭발 '이 곳!'/ 매매일지확인하기

부광약품, 셀트리온, 셀트리온헬스케어, EDGC, 수젠텍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