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 대형 증권사, 자산운용사 등의 전유물, 개인투자자들에게 최초 공개

해외 대형 증권사 및 자산운용사 등은 대량주문을 처리하거나 최적의 가격에 거래하기 위해, 주문을 자동으로 집행 또는 적절히 분할하여 주문을 실행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해 투자 수익을 극대화한다. 반면, 개인투자자들은 시장을 계속 지켜볼 수 없어 시장가로 매매하거나 주문을 했어도 체결되지 않는 경우도 있어 큰 수익을 낼 기회를 놓치기도 한다.
장중 최저가 매수 노하우!! 국내 최초 개인용 AI주문 프로그램 출시
◆ 사람보다 싸게 사고 비싸게 파는 AI주문 프로그램

라씨트레이더는 AI가 주식시장의 상황, 업종, 종목의 체결 강도 등의 빅데이터를 학습함에 따라 과학적인 주문 전략을 마련하고 시장 상황에 맞게 분할하여 주문한다. 이에 개인투자자들도 라씨트레이더를 통해 평균 체결가 대비 싸게 매수하고 비싸게 매도함으로써 투자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장중 최저가 매수 노하우!! 국내 최초 개인용 AI주문 프로그램 출시

◆ 매일 1회 500만 원까지 무료 이용 가능

국내 최초 개인용 AI주문 프로그램인 라씨트레이더는 1일 최초 주문금액이 500만 원 미만일 경우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투자자의 편의성과 수익성을 고려해 주문의 효율성을 높인 라씨트레이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페이지(rassitrader.thinkpo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인기 종목]
셀트리온제약, 신라젠, 남선알미늄,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체시스, 에이디테크놀로지, 현대로템, 서원, 파루, 동양네트웍스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