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카톡방의 새바람 불어온다… 탑TV 서비스 개시

탑TV가 마침내 주식카톡방 서비스를 시작했다.
여느 주식카톡방 서비스와 비슷할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탑TV의 서비스는 분명 다르다.
바로 ‘단 하나의 카톡방’에 ‘여러 명의 주식전문가’가 종목을 추천해 주는 방식으로, 기존의 주식카톡방 서비스와 차별화를 두고 있다.

▶ 남들과는 다른 탑TV의 주식카톡방! 지금 입장! (클릭)

한 명의 전문가가 아닌 여러 명의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파급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문가 간의 시너지 또한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른바 주식카톡방 서비스의 ‘혁신’이 등장했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주식카톡방의 새바람 불어온다… 탑TV 서비스 개시


그렇다면 새로운 주식카톡방의 첫 성과는 어떨까? 바로 수익률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센트랄모텍 104%, 제이웨이 91%, 남화산업 81%, 티움바이오 75% 등 수익률마저도 가히 ‘혁신’이라 할 정도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서비스 시작 단계임에도 불구하고 개인투자자의 참여율이 급증하고 있다.

▶ 혁신적인 수익률 행진에 투자자들 참여율 급증! (클릭)

탑TV 주식카톡방에서는 종목추천 뿐만 아니라 매수&매도가도 함께 제공을 하고 있어 회원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그 밖에도 오늘의 시황정보 및 투자전략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입장 정원이 한정되어 있어 빠른 마감이 예상되는 탑TV 무료 주식카톡방.
오늘부터 수익을 내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무료 입장을 권한다.

▶ 매수&매도가까지 무료제공! 정원마감임박! 지금입장! (클릭)

오늘의 이슈종목
한국화장품, 해성산업, 코리아센터, 국일제지, 에이프로젠KIC, KPX생명과학, SK케미칼, 센트랄모텍, 코리아나, 남선알미늄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