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방 (014470)
10월 리포트


* 월간 주가 및 거래량/수급동향(주가는 종가기준, 투자자별 순매수는 금액기준)
[IR뉴스] 부방 월간리포트
* 자회사 10월 주요 소식

- 쿠첸, 이재성 사업부장 ‘대통령 표창’ 수상(10/10)
; 쿠첸 이재성 사업부장이 ‘제14회 전자,IT의 날’ 행사에서 국내 주방 가전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이재성 사업부장은 2006년 쿠첸에 입사, 2015년부터 사업부장으로 재직하면서 IoT밥솥, 스마트 다이얼 적용 밥솥 등을 개발했고, ‘쿠첸 베이비케어’를 론칭하는 등 국내 중소형 주방 가전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다.

- 쿠첸, ‘임산부 응원 캠페인’ 진행(10/10)
; 쿠첸은 지난 10일 ‘임산부의 날’을 맞아 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 유럽 기저귀 브랜드 킨도와 함께 ‘임산부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 캠페인은 지난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쿠첸닷컴 등 3사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임산부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쿠첸 베이비케어 랜덤 쿠폰 등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 쿠첸, 롯데하이마트와 ‘웨딩페어’ 진행(10/17)
; 쿠첸이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웨딩페어’를 진행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 진행되었으며, 클린가드IH밥솥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상품권 증정 등의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 쿠첸, CJ오쇼핑서 IR밥솥 론칭(10/29)
; 쿠첸이 지난 29일 CJ오쇼핑에서 IR밥솥을 홈쇼핑 최초로 론칭했다.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밥솥은 IR센서로 가마솥밥, 돌솥밥, 누룽지 등 다양한 밥맛을 볼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