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방(2,520 -1.18%)(014470)
9월 리포트


* 월간 주가 및 거래량/수급동향(주가는 종가기준, 투자자별 순매수는 금액기준)
[IR뉴스] 부방 월간리포트

* 자회사 9월 주요 소식

- 쿠첸,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 롯데 하이마트 입점(9/5)
; 쿠첸이 최근 출시한 ‘더 와이드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오프라인 채널로는 최초로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당 제품은 넓은 실조리공간, 오픈형 구조, 저소음 등으로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오븐기능까지 더한 신개념 에어프라이어로 높은 활용도를 가진 제품이다.

- 쿠첸, ‘레트로 레인지’ 출시(9/17)
; 쿠첸은 소형 크기의 레트로풍 디자인이 특징인 신제품 전자레인지 ‘레트로 레인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된 신제품은 내부관리가 용이하도록 이지 클린 코팅을 적용했고,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레트로 열풍을 반영한 제품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간편한 조작 기능 등으로 1인 가구에서 신혼부부 등 다양한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쿠첸, 이마트 일렉트로맨과 10인용 IH압력밥솥 출시(9/24)
; 쿠첸이 이마트 일렉트로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0인용 IH압력밥솥 신제품을 출시했다. 해당 모델은 냉동보관밥 기능을 비롯해 다이킹 코팅 무쇠가마 내솥, 잡곡 취사 기능 등을 갖추고 있으며, 분리형 클린커버와 자동스팀세척 모드, 12중 안전장치 등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쿠첸, ‘스마트 쿠킹 앱’ 출시(9/26)
; 쿠첸이 레시피를 제공하는 ‘스마트 쿠킹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쿠킹 앱은 제품에 최적화된 레시피, 나만의 레시피 공유, 사물인터넷 연동서비스 등을 주요 기능으로 갖추고 있고, 사용자들이 직접 업로드한 레시피가 공유되어 다양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으며, 앱을 통해 제품을 관리하고 조작할 수 있는 IoT연동 서비스도 선보인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