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비용 없이 월 0.2%대로 내가 원하는 투자전략 실행!!”

“높은금리와 반대매매비율의 스트레스! 한번에 해결!!”




<내 자산 안전하고 저비용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최근 시장이 급락을 반복하는 유동성 장세가 진행됨에 따라 저가 매수 혹은 일시적인 주가하락으로 인한 반대매매를 해결하려는 투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증권사의 높은 신용금리와 높은 반대매매 비율로 인해 주식 연계자금서비스 상품으로 눈을 돌리는 투자자들에게 희소식이 있다.



<수수료 비용 없는 주식 연계자금서비스 상품 출시!!>



모든 수수료가 모두 0원!!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연장수수료까지 모두 0원이라는 혁신에 가까운 변화가 있다.

단순히 투자자는 연 3.4%(월 0.2%대)의 금리로 계좌평가금액 대비 최대 300%, 최고 6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 비용 부담없이 저가매수, 집중매수 등 투자자의 투자전략에 맞게 자금을 활용 할 수 있다.



<주식 연계자금서비스 상품의 장점 PLUS!!>



신용/미수 사용시 높은 반대매매비율과 통상 짧은 대출기간, 까다로운 종목제한 등으로 레버리지를 높이려는 투자자들에게는 투자 제한을 받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이에 ‘업계 연 3.4% 최저금리’ ‘높은 한도’ ‘최저반대매매비율’ ‘모든 수수료 없이 최장 5년 사용’ 할 수 있는 주식 연계자금서비스 상품은 기존 투자자들이 가진 고민과 부담을 완벽하게 덜어주고 있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가 많은 상담 종목으로는

에스엠코어, 제일기획, 명문제약, 동운아나텍, 동원개발, 대림산업, 뉴트리바이오텍, 켐트로닉스, 뉴보텍, 티로보틱스



☞”연 3.4% 스.탁.론. 온라인자금지원→주식매입&반대매매 해결”




♣ 홈페이지 : http://www.namustock.com

스.탁.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