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주, 우량주, 주도주 알고리즘 매매 전문!
신개념 알고리즘 투자 모델 2형 : ‘차바이오텍’ +6.4%↑ 수익중


하락장에서도 안전한 우량주 매매 전문 혜안 전문가의 ‘알고리즘 투자 모델’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

적중률이 상당히 높은 1형 모델에 이어 2형은 적중률은 조금 낮지만 안전한 모델로 추가수익이 가능한 알고리즘이다.

최근 2형 모델로 무료로 제시된 종목은 ‘차바이오텍’으로 추천가(19,900원) 대비 +6.4% 상승하여 부분익절했고 나머지는 추가 상승을 기다리고 있다.

★ 구정 전후 대형주도주 장세가 예상됩니다. 혜안 전문가가 예상하는 주도주 확인하세요

【탑픽 종목을 잡아라】조정장에서도 수익 가능한 ‘알고리즘 모델 2형’ 대세!


매수/매도 타점을 정확하게 잡기 어려운 초보투자자의 경우, 알고리즘 매매의 달인 ‘혜안’ 전문가를 만나야 합니다.

혜안 전문가는 알고리즘 매매의 거장으로, 코스피200 중심의 우량주와 코스닥 주도주에서 알고리즘으로 추출된 탑픽 종목과 조금더 변동성이 큰 준탑픽 종목을 추천하고 있습다.

최근에는 개별주 장세임을 감안하여 일명 짬짜미 종목도 추천하고 있으며, 목표수익은 0~10% 정도입니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강점은 ‘안전한 우량주’ 라는 것.
혜안 전문가님은 본인의 추천주 수익에 대한 검증을 하실수 있도록 무료종목리딩방에서 공개추천주를 함께 제시하고 있으니 반드시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우량주 저점매수 “1일 1종목 / 매일 장전에 매수종목 공지” → 무료추천 기회 잡아라

【탑픽 종목을 잡아라】조정장에서도 수익 가능한 ‘알고리즘 모델 2형’ 대세!


[ 로얄스톡 HOT 종목 ]
차바이오텍, 대성미생물, 파인디앤씨, 한진중공업, 화텍파워, 테라셈, 코리아오토글라스, 엔터메이트, 우진비앤지, 브이원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