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손해보던 투자자가 올인! 집중 베팅 종목 공개!
파멥신, 이노메트리, 셀트리온 수익 - 이런게 바로 저점매수, 고점매도의 진수!


‘파멥신’으로 +22.5%의 큰 수익을 이룬 알고리즘 매매 거장 ‘혜안’ 전문가의 배당투자 전략이 기가 막히게 적중했습니다.

배당기산일인 26일 ‘셀트리온’을 추천하여 당일 +11.2%의 상승과 함께 배당까지 챙겨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리게 된 것이죠.

얼마전 매수신호를 보낸 ‘kodex 코스닥 150 레버리지’ 및 ‘이노메트리’의 쏠쏠한 수익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는 얼마 남지 않은 제약.바이오 최대 행사인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2019’ 및 배당투자에 대한 20년 이상 경력의 노하우가 있었기에 수익이 가능했습니다.

혜안 전문가는 곧 2019년을 주도할 종목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니, 원금 회복이 시급하신 분이나 오래도록 수익에 목말라 계셨다면 고민 마시고 지금 바로 공개 추천주를 확인하실 것을 강력하게 권유해 드립니다.

★ 우량주 저점매수 “1일 1종목 / 매일 장전에 매수종목 공지” → 무료추천 기회 잡아라

파멥신 +22.5%, 셀트리온 당일 +11.2% → 차기 주도주 공개 예정!


파멥신 +22.5%, 셀트리온 당일 +11.2% → 차기 주도주 공개 예정!


매수/매도 타점을 정확하게 잡기 어려운 초보투자자의 경우, 알고리즘 매매의 달인 ‘혜안’ 전문가를 만나야 합니다.

혜안 전문가는 알고리즘 매매의 거장으로, 코스피200 중심의 우량주와 코스닥 주도주에서 알고리즘으로 추출된 탑픽 종목과 조금더 변동성이 큰 준탑픽 종목을 추천하고 있습다.

최근에는 개별주 장세임을 감안하여 일명 짬짜미 종목도 추천하고 있으며, 목표수익은 0~10% 정도입니다.

혜안 전문가 추천주의 강점은 ‘안전한 우량주’ 라는 것.
혜안 전문가님은 본인의 추천주 수익에 대한 검증을 하실수 있도록 무료종목리딩방에서 공개추천주를 함께 제시하고 있으니 반드시 혜택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 “안전한 우량주 공개추천주 지금 확인”

파멥신 +22.5%, 셀트리온 당일 +11.2% → 차기 주도주 공개 예정!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태양금속, 셀트리온헬스케어, 에어부산, 우리산업홀딩스, 엠에스오토텍, 셀바스헬스케어, 와이제이엠게임즈, 안트로젠, 폴루스바이오팜, 한창제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