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의 대박열전 2부 ‘종목정상회담’에서는 기사회생한 한국 증시의 전망과 대응전략을 살펴본다.

먼저 ‘의제토크’ 코너에서는 미국의 중간선거를 비롯한 굵직한 대내·외 이슈를 점검한다. 여섯 명의 와우넷 파트너스가 선별한 우량주인 ‘끝장종목’들을 통해 흔들리고 있는 시장 속에서도 중심을 잡을 수 있는 대응전략을 제시한다.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냉철한 판단력으로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는 분석을 해 주는 ‘방탄수익단’ 한동훈·백진수·이경락 와우넷 파트너가,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따뜻한 시선으로 지쳐 있는 라이온 투자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관록의 ‘등대’팀 명성욱·신학수·박찬홍 와우넷 파트너가 출연해 시청자들의 11월 투자 캘린더를 함께 작성한다. 재치 있는 MC 최기훈과 여섯 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의 우량주 발굴 프로젝트 종목정상회담은 출연진의 TV 방송 후 와우넷 사이트를 통해 무료 온라인 공개 특강으로 이어진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4분기 대회는 2일 종가 기준 안인기가 계좌수익률 31.1%로 1위를 지키고 있다. 류태형은 19.2%로 2위, 권태민은 5.1%로 3위를 유지하고 있다.

10월 월간 순위는 27%의 수익률을 올린 안인기가 1위를 차지했다. 한 주간은 류태형이 14.8%로 1위, 박윤진이 14.4%로 2위, 한동훈이 8.4%로 3위에 올랐다. 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매분기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하고 있다.

분기별 수익률도 집계해 연간 수익률 베스트파트너를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코덱스 코스닥150 레버리지, 대아티아이, 신라젠, 네이처셀, 안트로젠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