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의 조정은 우리에게 기회!”

▶ 영업이익률 20% ▲ ‘대유’..상한가에 전량 수익실현 → 안전한 단기트레이딩 다음 종목 확인

상장한지 4거래일 된 ‘대유’
지난 장에서 +29.91% 오르면서 상한가로 마감됐다.

유진투자증권의 ‘대유’ 투자포인트는 1) 농업 환경 변화에 따른 다양한 제품 개발 추진
2) 해외 및 신규 시장 개척 본격화에 따른 성장 전망 3) 독보적 시장 지위 확보로 시장 지배력 지속 기대였다.

40년동안 비료개발에 매달려온 장인정신이 있는 기업이며, 영업이익률도 20%넘는 놀라운 수익성도 기록하고 있는 '대유를 추천한 송매도 전문가의 매수신호는 다음과 같았다.

송매도 리딩방에서는 상한가로 마감한 ‘대유’ 전량을 수익실현 했으며, 전문가는 선정한 대유의 다음 수순으로 안전한 단기트레이딩을 이어간다고 전략을 밝혔다.

▶ “투자자님 포트를 먹여 살립니다!” 무료 리딩방 신청

【신남북경협 수혜주 발굴】”대유” 축 상한가!


송매도 전문가는 스윙&단기 종목을 월 2~4개, 중기 이상 종목을 2개 정도 추천하여 월간 4~6개 종목을 추천하고 있다.

스윙종목은 실적이 뒷받침 되는 종목중에 단기적인 수급을 몰고올 모멘텀이 있는 종목으로 엄선하여 비교적 바닥권에서 선취매 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LG화학과 제일제강에 이어 대유까지 좋은 수익률 달성으로 회원님들의 신뢰가 높아져 가고 있는 만큼 향후 시장을 이끌고 나갈 시장주도주에 대해서 적극적인 리딩을 하고 있다.

▶ “투자자님 포트를 먹여 살립니다!” 무료 리딩방 신청

실시간 가치정보 무료서비스 「로얄스톡」
로얄스톡에서는 매일 장 시작 전부터 텔레그램 메신저를 통해 주식투자에 꼭 필요한 핵심 고급정보만 모아 속보 형태로 제공하고 있어 투자자들이 투자전략을 세우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 상한가 임박종목이 있다! 정보가 빨라야 잡는다! '로얄스톡' 텔레그램 신청!

[ 로얄서먼즈 HOT 종목 ]
서암기계공업, 코아스, 한일현대시멘트, 제룡전기, 신원, 영풍제지, 범양건영, 피앤티, 텔루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