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은 앱 STEPS를 통해 신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앱 STEPS를 통해 신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간편투자 애플리케이션(앱) 'STEPS'에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의 시작, STEP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31일까지다. 이벤트 대상은 STEPS 앱에서 계좌를 생애 처음으로 개설한 고객이다. 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는 1만원 혜택을, 한 번이라도 주식을 거래하고 9월14일까지 10만원 이상 잔고를 유지하면 2만원을 추가로 받는다.

또한 계좌개설 후 국내 주식 수수료 5년 무료(유관기관 수수료제외) 혜택이 즉시 적용된다. 이벤트 혜택 응모는 STEPS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TEPS는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독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고, 원하는 투자정보를 간편하게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금융 앱이다.

김동욱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 상무는 "간편하게 투자 할 수 있는 서비스인 STEPS 앱을 통해 첫 투자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TEPS 홈페이지와 STEPS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