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로보뉴스] '삼기오토모티브' 5% 이상 상승, 전기차 시장 성장에 따른 숨은 수혜주 - 토러스투자증권, 매수(유지)

31일 오후 15시 18분 현재 삼기오토모티브는 전 거래일보다 6.53% 오른 3,345원에 거래되고 있다. 주가의 흐름을 살펴보면 3,140원으로 개장해서 장중에 밀리지 않고 계속 상승해서 3,345원(+6.53%)까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전기차 시장 성장에 따른 숨은 수혜주 - 토러스투자증권, 매수(유지)
05월 29일 토러스투자증권의 박재일 애널리스트는 삼기오토모티브에 대해 "작년 상반기 LG그룹향 모터하우징 3종을 시작으로 OBCM 3종 / CHCM 4종, 전기차용 배터리 END PLATE를 연이어 수주받으며 전기차 부품 수주 비중을 늘려가고 있다(총 3,200억원 규모). 이외에도 현재 폭스바겐 전기차 사업인 MEB 플랫폼 프로젝트에 참여 중이며 올해 수주 가능성은 높은 것으로 전망된다"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매수(유지)', 목표주가 '4,570원'을 제시했다.

◆ 거래원 동향
- 부국증권, 하나금융 등 매수 창구 상위에 랭킹
현재 거래원 동향은 부국증권, 하나금융, KB증권 등이 매수 상위 목록에 나타나고 있다.
이 시간 하나금융이 매수창구상위에 올라있는 종목은 이 종목 이외에도 플레이위드, 동일제강 등이 있다.

[표]삼기오토모티브 거래원 동향
[한경로보뉴스] '삼기오토모티브' 5% 이상 상승, 전기차 시장 성장에 따른 숨은 수혜주 - 토러스투자증권, 매수(유지)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3277-9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