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지하이테크, 나가세엔지니링과 13억원 규모 공급 계약
반도체·디스플레이 화학약품 혼합공급장치 전문 기업 씨앤지하이테크는 나가세엔지니어링서비스코리아㈜와 13억5000만원 규모의 반도체 화학약품 혼합공급장치 수주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1.8%에 해당하는 규모다. 씨앤지하이테크가 수주한 반도체 화학약품 혼합공급장치는 오는 7월 SK하이닉스 우시 C2F라인에 납품될 예정이다.

앞서 회사는 지난 16일 우시 공장에 75억6000만원 상당의 화학약품 혼합장치를 공급한다고 공시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일주일만에 SK하이닉스를 대상으로 추가 수주를 이뤘다"고 강조했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달 성사된 두 건의 수주는 나가세미전자과기(상해)유한공사에서 설치 및 유지보수를 담당하는 첫 사례다.

나가세미전자과기(상해)유한공사는 씨앤지하이테크가 현지 고객사 대응을 위해 30%의 지분 투자를 진행한 중국 법인이다. 향후 고객사 다변화를 위한 영업 전초기지 역할도 수행할 전망이다.

홍사문 씨앤지하이테크 대표이사는 "SK하이닉스는 글로벌 D램 업계 2위 기업으로, D램 생산량 절반을 담당하는 우시 공장 확장에 연말까지 9500억 원 규모를 투자할 계획"이라며 "주요 고객사의 공격적인 투자에 힘입어 향후 추가 수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소현 한경닷컴 기자 ks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