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이 타사 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타사 주식 대체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이 타사 주식을 유안타증권 스마트(비대면)계좌로 대체 입고 후 매매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018 유안타 follow follow me' 이벤트는 최대 현금 60만원 및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하는 행사로 6월말까지 시행된다.

스마트계좌는 지점을 방문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개설한 계좌다. 유안타증권 '스마트 계좌개설' 앱(APP)을 설치한 후 소정의 실명확인 절차만 거치면 스마트폰에서 CMA, 주식, 펀드 등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follow 입고' 이벤트는 유안타 스마트(비대면)계좌로 타사 주식을 순대체 입고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순대체 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이어 4월2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되는 'follow 매매' 이벤트는 유안타 스마트(비대면) 계좌로 주식매매시 매매 금액에 따라 최대 현금 20만원을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 1차 입고 이벤트를 신청하고, 2차 매매 이벤트까지 참여한 고객에겐 혜택이 2배로 늘어 최대 현금 40만원을 캐시백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으려면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상품권 및 캐쉬백은 이벤트 종료 익월 지급될 예정이다.

황재훈 유안타증권 스마트채널팀장은 "2018년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유안타로 입고·매매하시는 고객분들께 다양한 경품 혜택을 드리려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마트(비대면)계좌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