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_유안타증권 금융센터청담지점.
출처_유안타증권 금융센터청담지점.
유안타증권 금융센터청담지점은 28일 대한민국 최고의 자기주도학습 전문가 이병훈 소장(에듀플렉스 설립, 이것이 진짜 공부다, 곽승준의 쿨까당 출연)을 초청해 자녀교육 강연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병훈 소장은 강연을 통해 자녀 유형별 공부법, 교육정책 변화 및 고입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중학생 및 초등학생(고학년) 자녀를 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유안타증권 거래고객이 아닌 지인도 함께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350명을 모집한다.

강연회는 내달 6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강남 논현동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7호선 학동역 10번출구 도보 6분)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안타증권 금융센터청담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유안타증권 금융센터 청담지점은 올해로 22년째를 맞은 '2017 삼성 SMART TV배 한경스타워즈' 대회에 출전 중이다. 이 대회는 국내 주요 증권사에서 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이 참가하며, 2월 27일부터 11월24일까지 9개월간 진행된다.

유안타증권 금융센터 청담지점은 직원 전체가 한 팀으로 참가중이며 누적수익률 16.01%(6월27일 기준)로 전체 1위를 달리고 있다. 실시간 매매내역은 한경닷컴 홈페이지와 '슈퍼개미' 증권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선희 한경닷컴 기자 csun0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