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추천드렸던 성도이엔지, 디와이, 현대비앤지스틸, 그리고 조류독감 발생다음날 역발상 투자해야할 종목이라며 4500원에 추천드린 하림까지 정말 한종목도 빠짐없이 몽땅 다 날아가 버렸습니다.

오늘 새해 2번째로 또 한번 단기간에 엄청난 목돈을 거머쥘 천금같은 종목 하나를 발굴하여 방금 녹음해서 여러분께 제일먼저 긴급추천 드립니다.

이 종목의 추천사유는 솔직히 10개가 넘고, 여기서 한두개만 언론에 노출되어도 이미 추격매수는 불가능할 종목이란것만 먼저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동사는 지금 전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2차전지 수요에 따른, 여기에 반드시 필수적으로 들어가야할 물질을 세계 3번째로 개발해서, 지금 대량생산 시설을 완비하고 본격적인 수주물량을 생산공급 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이 왜 이렇게 중요한가 하면, 그 동안 우리나라가 2차전지 완성품 시장은 세계 1~2위를 달리고 있지만, 정작 여기에 들어가는 특수물질은 외국에서 전적으로 수입에 의존했는데, 동사가 드디어 이 물질을 국내 자력으로 개발성공했고, 대량생산단계에 들어갔기 때문에 여기에서 터져나올 실적 리바운딩은 조만간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다보니 이를 눈치챈 외국인들은 현재 320만주를 매집한 상황이고, 여기에 동사 자회사까지 사업 대박이 터지면서 주가폭발은 이제 곧 시간문제인데요.

앞에 추천주 다 놓쳐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오늘 종목은 단 돈 100만원만 있어도 지금 종목명 확인 후, 무조건 물량부터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선취매수가 시급한 종목을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590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지금 매수해서 묻어두면, 조만간 큰 목돈 마련할 종목!![종목확인클릭]

<추천 핵심포인트>

- 연간 40조원 규모 초고속정장 2차전지 시장 최고 수혜주가 뜬다

- 국내 최초 음극재 개발로 회사 근간 바꿀 실적호조 임박

- 외국인 320만주 매집하고 주가 이상신호 발생

- 자회사 실적개선으로 지분법 이득에 따른 주가발생 고조

[관련종목]
지엔코/제이스테판/동양물산/스틸플라워/STX

세력들만 아는 급등주의 비밀!

상한가 직전 급등임박주 무료공개!

무료로 리딩받으세요(비번:gosu) 아래링크 클릭! http://bnb.moneta.co.kr/mpax/API/kakaoChatGate.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