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젠이 중국 진출로 매출처가 다각화 되며 2분기에 흑자전환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했다. 초박형 도광판 생산업체 레이젠의 회사 관계자는 17일 부진한 실적에 대해 “모바일 BLU와 LGP 매출이 줄면서 매출원가가 높아졌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디스플레이 업체 등 고객사를 다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레이젠은 기존 도광판 생산방식인 사출 ·인쇄기술의 단점을 개선한 롤스탬핑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다. 박판 도광판을 0.22mm 이하 두께로 만드는 고급 기술력도 갖췄다.

정준기 레이젠 대표이사는 “우선 올해 1분기에는 손익분기점(BEP)을 맞추는 것이 목표”라며 “2분기부터 흑자전환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말하며 매출처를 다각화 하는 것도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대출 상품들이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를 차등 적용하는 것과는 달리 CAP스탁론은 신용등급에 차등을 두지 않고 누구나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CAP스탁론은 증권사와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을 활용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모두 연 2.4%의 업계 최저금리로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매입자금으로 활용 가능한데, 가치주의 경우 한종목 100% 집중투자도 가능하여 레버리지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한편 증권사 신용거래에서는 매수 불가 종목이 많아 종목 선정 제약에 불편했던 점에 반해 CAP스탁론에서는 19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를 포함한 1500여개 종목이 거래가 가능하여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다.

CAP스탁론에 따르면 “가격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저금리로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하여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키위미디어그룹, 이노와이어리스, 아스트, 아리온, 한솔인티큐브, 광림, 에버다임, 휴온스글로벌, 일경산업개발, 에스마크, 유니트론텍, 디지털대성, 신화실업, 암니스, OCI, 데코앤이, 유아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