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탁론은 연 2.5% 최저금리로 투자자가 보유한 주식이나 투자금의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다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다.

또한 주식매입자금이나 담보대출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는 등 활용도가 높아 최근 스탁론을 이용하는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신용 투자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마련하기 위해 늘 고군분투 중이다.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 스트레스‥최저금리 스탁론으로 해결

★바로가기

무엇보다 업계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상품을 안내하며, PC 사용이 어려운 고객은 언제라도 원격으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CAP스탁론 관계자는 “서류나 복잡한 절차 없이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이용가능하며 신용으로 매수할 수 없는 종목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에 투자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개인 주식투자자들이 자신의 매매전략에 다라 다양한 매수·매도 전략을 취함으로써 레버리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KCTC, 삼영화학, 이스타코, SK네트웍스, 황금에스티
, 동국실업, 제일기획, 신풍제약, 에넥스, 고려산업, 나라케이아이씨, 동양물산, 유양디앤유, 아바코, 유진테크, 세동, 금성테크, 장원테크, 이트론, 홈센타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