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투자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중 한가지가 바로 금리다. 특별히 국내최저금리 금융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면 반드시 기회를 잡아야 한다고 한 목소리로 이야기 한다.

가장 많은 인기몰이를 하는 한경스탁의 주식매입자금대출(스탁론)은 국내최저 연 2.5%를 제공한다. 여기서 스탁론이란 원활한 투자자금 마련을 위해 이용 가능한 연계신용상품으로 저금리 시대에 딱 맞는 금융상품을 말한다.

투자자들이 금융상품을 이용할 땐 금리뿐 아니라 챙겨야 할 몇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다.

1)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한지, 2)본인 자산의 최대 300% 가능한지, 3)최고 3억까지 마련 가능한지 이다.

이 모든 요건을 충족시키는 한경스탁(☎1661-9644)의 상품은 누구나 상담을 받아볼 필요가 있어 보인다. 기존에 사용중인 증권사 상품이 있어도 대환대출 상품 역시 좋은 조건으로 운영중이기 때문에 전문 상담을 통해 최적의 투자전략을 세워나갈 수 있다.
★한경스탁론★ 본격적인 수익률 관리시작‥국내최저 연 2.5%의 주식매입자금‥연장, 상환수수료 無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자 신용등급과 차등없이 연 2.5% 금리로 대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KTB투자증권, 대동스틸, F&F, 남광토건, 파라텍, 덕산네오룩스, 동양철관, 에넥스, 스페코, 유테크

★ 한경스탁 상담센터 : 1661-9644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