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 유형은 주로 다음과 같다.

– 효율적인 레버리지 투자를 위해 3배수 이상 운영하고자 하는 공격형 투자자
–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의 신용/미수 등 대출 상환을 원하는 투자자
– 이용 중인 고금리 대출상품을 저금리 상품으로 갈아타기 원하는 투자자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나는 어떤 투자자?’ 투자자 유형별로 알아보는 투자전략 노하우
★바로가기


▷ 레버리지 효과를 꾀하는 투자자

지금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 자기자본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레버리지를 활용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CAP스탁론에서는 계좌평가액의 3배, 최고 3억까지 자금 활용이 가능하기에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하면 수익률 또한 증가하여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해진다.

▷ 증권사 신용/미수 이용 투자자

CAP스탁론의 대환 대출은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6%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게다가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이 갈아 탈 수 있다.

▷ 고금리 대출상품으로 힘든 투자자

CAP스탁론은 본인자산 포함 대출금의 140% 남겨놓고 초과분은 얼마든지 인출할 수 있으며, 매수금지종목을 사지 못할 경우 현금인출 하여 다른 계좌에 해당 종목을 매수할 수 있는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무분별하게 증가하는 스탁론 업체 가운데 CAP스탁론은 연 2%대의 낮은 금리, 선정 가능 종목 범위 확대, 마이너스 통장방식, 안정된 전문상담 등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아비코전자, 엠에스오토텍, 로체시스템즈, 파인테크닉스, 케이맥, 진매트릭스, 서연전자, 지엔코, 웰크론한텍, 영우디에스피, 빛과전자, 엠케이전자, 모토닉, 이연전자, 대림씨엔에스, 지코, 동양철관, 메리츠종금증권, 코리아써키트, 유양디앤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