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미수나 신용거래 대금 상환을 걱정하던 투자자들이 주식을 좀 더 오래 보유하거나 추가 매입을 목적으로 스탁론으로 갈아타기 위해 몰리고 있다.

CAP스탁론에 따르면 “가격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하며, 이용금리도 연 2.5%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보유자금 최대 4배, 연 2.5% 최저금리로 레버리지 투자…CAP스탁론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기간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어 언제든 반등 기회를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카드처럼 돌려막기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미수나 신용을 이용했다가 뜻하지 않게 상환해야 할 위험이 닥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타면 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도 또 다른 매력이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주산업, 쌍용정보통신, 에스티팜, 대창스틸, 인성정보, 매직마이크로, 디티앤씨, 유니슨, 한국자원투자개발, 포스코엠텍, 에스앤에스텍, 세진티에스, 세하, 한진해운, 덕양산업, CS홀딩스, 미래에셋증권, 코리안리, 백광소재, 태영건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61-4897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