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재훈 연구원은 "올해 부진했던 수주는 하반기부터 나아질 전망"이라며 "한국형헬기(KUH) 3차 양산 수주와 민수부품, 완제기 수출 계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 연구원은 "안정적 수주 잔고를 바탕으로 올해 외형성장과 이익성장을 이어갈 것"이라며 "올해 민수 기체부품 매출은 작년보다 13%, 군수 부문 매출은 35% 성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성장성 높은 방위산업주…최고 3억, 최장 5년 가능한 주식매입자금대출 안내
★바로가기

본인 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해야 할 경우,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인 CAP스탁론을 이용하면 된다.

가치종목의 경우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고,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으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은 21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항공우주, 휴니드, 아스트, 빅텍, 한화, 미래아이앤지, 뉴로스, 쎄트렉아이, DMS, 국영지앤엠, 한화테크윈, YTN, 매커스, MDS테크, 엠씨넥스, S&T중공업, 스페코, 퍼스텍, 풍산, 기가레인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61-4897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