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예신 신한금융투자 연구원은 "스티브 잡스 이후 혁신적인 최고경영자(CEO)로 떠오르고 있는 엘론 머스크의 하이퍼루프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며 "초음속 자기부상열차 '하이퍼루프' 프로젝트가 5~6년 내 상용화 가능성을 보이며 신성장동력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CAP관계자는 “자기부상열차 관련 기술을 보유한 국내 기업들에도 관심이 필요하다는 전문가의 분석에 따라 투자자들은 관련 종목 투자 가치를 따져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기부상열차’ 관련 기업 관심…투자확신時 보유종목 매도없이 자금마련
★바로가기

또한 “내재가치가 확실한 종목을 찾아 집중투자를 하는 것이 투자의 정석임을 잊지 않아야 할 것”이라며 “투자할만한 저평가 종목을 찾았는데 자금이 부족하다면 증권사의 신용거래보다 조건이 좋은 CAP스탁론 선택도 좋은 투자 전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CAP스탁론은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이때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크게 줄였고,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모두 면제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신용 투자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고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더 좋은 조건의 상품을 마련하기 위해 늘 고군분투 중이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LS산전, 현대로템, 포스코 ICT, 고려제강, 엘오티베큠, 에쎈테크, 덕성, 인터엠, 리노스, 서한, 대호에이엘, 빛샘전자, 우원개발, 유신, 비츠로시스, 엠젠플러스, 서암기계공업, 푸른기술, 동아지질, 대원강업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