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스탁론에는 요즘 고금리의 증권사 신용/미수 이용 중이던 고객이 저금리 대환 서비스로 갈아타고자 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한 투자자는 “증권사 신용이 믿을만하다고 생각되어 고금리에도 불구하고 이용해 왔으나주가 하락이 계속되면서 부담이 너무 커졌다”며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와 상담을 받은 후 본인에게 딱 맞는 상품을 안내 받아 금리 부담을 크게 덜었다”고 전했다.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도 추가 매입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상품도 많다.

CAP스탁론은 19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연 2.6%의 최저금리를 포함한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재테크 노하우] 주식매입자금 마련 / 저금리 대환.. 연 2.6% 최저금리 서비스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한편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무엇보다 전문 상담사들이 관련 업계에서 수년간 다져온 노하우로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개인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창솔루션, 웹스, CMG제약, 서화정보통신, 태웅, 유니트론텍, 뉴프렉스, 아이센스, 피델릭스, 엠케이전자, 딜리, 파루, 농우바이오, 코미팜, 국영지앤엠, 이미지스, 코엔텍, 테고사이언스, 제룡전기, 오스템임플란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