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했다가 뜻하지 않게 상환해야 할 위험이 닥치더라도 당황할 필요가 없다.

CAP스탁론에서는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갈아탈 수 있으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으로 인출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CAP스탁론의 주식매입자금대출은 증권계좌에 주식 및 예수금을 갖고 있는 투자자라면 어떤 담보나 신용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400%, 최고 3억원까지 마련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다.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일이 코앞으로 다가와서 답답할 때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연 2.6%의 최저금리로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 효율을 높이며, 대환 뿐 아니라 매입자금을 추가로 마련 후 한종목 100% 집중투자로 레버리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최장 5년간 연장 수수료 없이 계속 이용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 또한 면제이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진양제약, 삼강엠앤티, 오리엔탈정공, 한탑, 삼아제약, 인터로조, 흥국, 한일진공, 우원개발, 싸이맥스, 에코바이오, 웹젠, 해성산업, 씨엔플러스, 우성아이비, 미래컴퍼니, 판타지오, 멕아이씨에스, YW, 실리콘웍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