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최저금리 연 2.4% 금리의 주식매입자금 대출상품이 금일 마감된다.

고금리 증권사 신용 상환에 임박해서 답답했던 한 투자자는 “CAP스탁론에서 연 2.4%의 저렴한 금리로 대환을 할 수 있게 되어 속이 시원하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상품은 스탁론 활성화를 위한 순수한 고객 이익형 상품으로 추가매입자금이 필요하거나 증권 미수/신용 등을 사용하는 투자자의 경우 마지막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다시 만날수 있을까".. 이벤트 금리(2.8% → 2.4%) 이제 안녕…
★바로가기

해당 상품은 경인지역 연 2.4%이며 연장 시 5.6%가 적용되며, 신용 차등 없이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이 밖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특징이 있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서호전기, KMH, 원일특강, 두산인프라코어, 쌍용머티리얼, 지엔코, 네이블, 한국팩키지, 디젠스, 동부라이텍, 지엔씨에너지, 에스폴리텍, SGA솔루션즈, 쇼박스, 리드, 서울옥션, 한국정밀기계, 신송홀딩스, 큐로컴, CJ프레시웨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