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이승욱 연구원은 "눈높이 사업부가 23분기만에 매출 성장을 기록했고 차이홍(중국어 교육)은 성인 회원 중심의 성장이 이어지고 있어 대교에 대해 2분기부터 개선된 수익성을 바탕으로 외형 성장을 이뤄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CAP 관계자는 “중국의 출산장려 정책인 ‘2자녀 수혜주’로서 유아용품 뿐만 아니라 교육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발생될 가능성이 열리며 중국 시장에 진출해 있거나 앞으로 사업 확장을 해나가고 있는 교육주에 관심을 가져야 하다”고 전했다.

이어 한화저축은행과 4개 증권사가 진행하는 고객이익형 주식매입자금대출 금리 인하 이벤트(2.8% -> 2.4%)가 내일로 마감되니 투자자들은 서둘러 신청할 것을 강조했다.

교육주 중국 수혜주로 부각.. 금리인하(2.8%-2.4%) 파격이벤트 29일 마감!

★바로가기 http://hankyung.cap114.co.kr/

이번 이벤트는 사상 최저 금리로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오는 29일로 마감될 예정으로 추가매수 자금이 필요하거나 증권사 미수/신용 반대매매에 임박한 투자자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조건은 동일하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http://hankyung.cap114.co.kr/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교, 예림당, 능률교육, 삼성출판사, 와이비엠넷, 에이원앤, 멀티캠퍼스, 시공테크, 웅진씽크빅, 메가스터디, 청담러닝, 비상교육, 룽투코리아, 디지털대성, 이퓨처, 이디, 한국정보공학, 포비스티앤씨, 비트컴퓨터, 에스앤더블류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