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들의 주가가 저점에 도달했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 작년 메르스 여파가 이어지며 부진했던 실적이 아직 회복되지 않았지만 2분기부터는 본격적인 턴어라운드가 예상된다는 것이다.

특히 중국과 일본 여행객이 큰 폭의 성장세를 보이며 전체 외형이 증가한 것으로 관측된다. 2분기 패키지 여행 예약도 증가 추세인 데다 작년 기저효과로 인해 올해는 ‘평작’만 해도 큰 폭의 실적 개선이 가능한 상황이다.
여행株, ‘저점매수’ 기회인가? 연 2.6% 주식자금으로 매입 나서볼까
비록 단가가 낮은 단거리 여행객을 중심으로 매출이 증가하고 있어 실적 개선이 더딜 것이라는 지적도 있지만 이러한 점을 감안해도 여행사들의 주가가 지나치게 낮은 수준인 만큼 지금을 저점매수의 기회로 활용하는 것을 고려해볼만하다.

만약 주식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두산엔진, 한진해운, 젬백스테크놀러지, 스페코, 두산건설, 하나금융지주, 서한, 두산, 경남스틸, 대우조선해양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