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종이 빠른 주가 상승을 보이고 있지만 건설사들의 높은 부채비율과 기대에 못 미치는 저조한 실적 때문에 투자자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주식시장의 고무적인 분위기와는 달리 건설사들의 내부 사정은 탄탄하지 못한 게 현실이다.

이광수 연구원은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주택 매출에 주목할 필요가 있지만 여전히 지속되는 중동 저수익공사 매출은 대형건설회사 실적 불안정의 원인"이라고 지목했다. "다만 하반기로 갈수록 저수익공사 매출 감소와 주택 매출 증가로 이익 회복이 현실화 될 수 있다"고 진단했다.

건설업종, 하반기 갈수록 주택증가 등 이익 회복…내 투자자금 최대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 , , , , , , , , 미래에셋증권, , , , , , , , , ,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