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깜짝 실적에도 기관은 '팔자'로 대응했다. 1분기 실적은 좋았지만 추가적인 실적 모멘텀이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이 여전히 컸다. 기관은 작은 반등에도 일단 차익실현에 나서고 외국인은 환율 변화에 따라 빠른 속도로 입출입을 반복하며 증시는 교착상태에 빠진 모습이다.
4월 전형적인 실적 기대감에 의한 주가상승과 차익실현…남보다 빨리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1분기 실적이 발표되는 4월의 특성상 기업실적 발표 전까지는 기대감으로 인한 주가 상승이 나타나고, 실적 발표 후에는 매도세로 상승 탄력이 둔화되는 전형적인 움직임이 반복 될 것으로 기대된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POSCO, GS건설, 한진칼, LG상사, 투비소프트, 엘오티베큠, 대림씨엔에스, 이엠텍, 이수화학, 포스코대우, 플랜티넷, 케이엘넷, CJ제일제당, 에스앤에스텍, 중앙백신, 파트론, 덱스터, 한국테크놀로지, 세아제강, NHN엔터테인먼트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