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의 바이오시밀러 ‘램시마’가 미국 판매 허가를 받았다는 소식에도 주가는 큰 폭으로 하락했다. 호재가 주가에 이미 반영됐다고 판단한 투자자들이 차익실현 매물을 대거 쏟아냈기 때문이다.
셀트리온 차익실현 매물 쏟아졌지만 중장기적 주가 상승 예고…저금리로 내 투자자금 단기간 4배까지 운영하는 방법은?
전문가들은 중장기적으로 셀트리온의 미국 시장 진출이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해 유럽 주요국에서 램시마를 판매하면서부터 셀트리온 평가는 달라지기 시작했다. 미국이 세계 최대 제약시장인 만큼 얼마나 빠른 속도로 시장 점유율을 높여갈지가 관건이란 지적이다. 이승호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마케팅 파트너인 화이자의 미국 램시마 출시 일정을 주시할 필요가 있다”며 “기업공개(IPO)를 준비 중인 자회사 셀트리온헬스케어 상장도 주가 향방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진원생명과학, 쌍방울, 파트론, HB테크놀러지, 엠젠플러스, 유니셈, 씨젠, 매일유업, 제이웨이, 유나이티드제약, ISC, 비트컴퓨터, 대덕GDS, 토비스, 동운아나텍, 풍산, 팜스코, 대원미디어, 피엔티, 투비소프트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