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바이오테크 분야가 최근 ‘거품론’으로 약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국내 주식시장의 바이오주들은 글로벌 증시 변동에 연초 수준으로 주가가 돌아선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바이오테크 분야 약세, 그 원인과 국내 시장 추이는?…단기간 내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김상율 삼성증권 연구원은 2일 발간한 보고서에서 바이오테크 분야의 약세 원인에 대해 “작년부터 불거진 약값 논란과 바이오테크 거품론이 가장 큰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며 “그동안 미국의 양적완화에 따른 풍부한 유동성으로 급등했던 바이오테크 주가에 거품이 많이 끼어있다는 의견도 바이오테크 섹터에 부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봤다.

하지만 미래 성장산업으로 꼽히는 바이오테크 분야는 오히려 다른 산업들보다 저평가됐다는 분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OCI, 에이블씨엔씨, 매일유업, 서울옥션, 풍산, 모두투어, CJ CGV, 세코닉스, 더존비즈온, 대한유화, 한솔홀딩스, 동국S&C, 컴투스, 이수화학, 엠케이전자, NHN엔터테인먼트, 에이티젠, 세종텔레콤, 아나패스, 나노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