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20(주요 20개국)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 등 주요 정책 이벤트를 앞두고 관망심리가 확대되는 모양새다. 조병현 유안타증권 연구원은 "G20 재무장관 회담 등 정책 이벤트를 앞두고 관망심리가 커진 것으로 보인다"며 "1800대 중반에서 저점매수를 나섰던 투자자들의 1차 매도선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조 연구원은 "다만 외국인 매수세도 유입되고 있고 기관 매도세도 강하지 않아 수급 부담은 크지 않은 편"이라고 밝혔다.
재무장관 회의 등 주요 정책 이벤트 앞두고 관망심리…단기간 내 계좌 투자자금 4배로 운영하는 방법?
업종별로는 의료정밀 건설업 전기가스업이 1%대 내림세다. 전기전자 은행 종이목재 운송장비 등은 약보합세다. 반면 의약품은 1%대 상승하고 있고 기계 통신업 화학 운수창고 등은 강보합세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판타지오, 금호타이어, 삼성물산, KODEX 코스닥, 아시아나항공, 인트론바이오, KB금융, 지코, 영진약품, 골프존유원홀, KINDEX 200, 한진해운, 크루셜텍, 금양, 코나아이, 가희, 에스코넥, 해성옵틱스, 우리은행, 베셀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