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의 드라마틱한 반전, 미국 소비지표의 호전에 따른 글로벌 경기 불확실성 완화 등으로 전세계 증시가 최악의 상황에서 벗어나는 양상이다. 금융시장의 불확실성 확대로 지난주 패닉 상태에 빠졌던 국내 증시 역시 주초반 반등에 나서고 있다.
추격 매도는 자제, 하지만 바닥 예단도 말 것…단기간내 투자금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일각에서는 국내 증시가 떨어질 만큼 떨어진 만큼 지금이야말로 저평가 우량주를 사야 할 때라는 시작도 있지만, 대다수 전문가들은 섣불리 바닥을 예단하지 말고 신중히 대응하라는 주문을 내놓고 있다. 대외적 불안 요인이 산재한 만큼 당분간은 추세적인 상승 전환을 기대하기 어렵지만 막연한 공포심리에 따른 추격매도는 자제해야 한다는 조언이 대세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성통상, 코스모화학, 한국공항, 신한, 대성합동지주, 푸드웰, 파미셀, 대원산업, 넥센, 크라운제과, 신영와코루, 원림, 한일사료, 휴니드, 동부건설, 동부건설우, 성지건설, 동원산업, 국영지앤엠, 사조오양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hankyung.cap114.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