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국 중앙은행들이 본격적인 유동성 공급에 나서며 외국인 자금 유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외국인이 연일 매도세를 이어가고 있는 코스피보다 상대적으로 견조한 수급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코스닥 시장에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외국인은 헬스케어, 미디어 업종을 집중적으로 사들이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 업종은 대부분 안정적인 실적을 기록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으며 향후 성장성까지 겸비한 종목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아직 추세 상승을 논하기에는 이른 시점일 수 있으나 외국인의 매매 패턴에서 투자 기회를 찾는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투자금 부족으로 관망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 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할만하다.
외국인 매수 종목에서 '투자 기회' 찾아볼까? 주식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락앤락, 잉크테크, 대우부품, 대림B&Co, 지트리비앤티, 한빛소프트, 내츄럴엔도텍, 대봉엘에스, 코나아이, 에프티이앤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