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 코스피 지수는 외국인과 기관의 동반 매도세를 이기지 못하고 1840선으로 털썩 주저앉았다. 코스닥 지수도 1% 넘게 빠지며 670선 아래로 내려온 상태다.

국제유가의 지속적인 하락이 중동계자금 이탈과 신흥국 경기 불안 우려를 확대시키고 있다. 국제유가가 28달러까지 추락한 상황인 만큼, 유가가 반등에 나선다 하더라도 투자심리가 바로 회복되기는 힘들 것으로 전망된다.

당분간 신중한 투자전략을 준비할 필요가 있으며 추세 상승에 대한 기대감은 잠시 접어두고 종목별 이슈를 확인 후 개별 대응에 나서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만약 주식자금이 더 필요하거나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하락으로 반대대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1840선으로 '털썩' 주저앉은 코스피…미수/신용 상환 자금이 필요하다면?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뉴프라이드, 컴투스, LG전자, 바른전자, 안랩, 인프라웨어, 삼성증권, 현대중공업, POSCO, 현대차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2.6%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