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유가가 연초부터 가파르게 미끄러지면서 장중 배럴당 30달러선까지 무너졌다. 해법 없는 악재 속에 국제유가는 배럴당 10달러까지 떨어질 것이라는 비관적 전망도 나오고 있다. 지속한 공급량 증가와 함께 중동지역 불안, 중국 경기 둔화, 달러 강세 등의 악재가 겹쳤기 때문이다. 문제는 산유국의 점유율 경쟁이나 중동 국가들의 갈등, 중국 경제 모두 단시간에 풀리기 어렵다는 점이다.
국제 유가 어디까지 갈까?…내 투자자금 4배까지 단기 운영 하려면?
오정석 국제금융센터 원자재팀장은 "이란이 원유 시장 복귀를 앞둔 상황에서 유가가 오르면 이란만 좋다는 인식이 있다"며 "중동 상황이 꼬이면서 감산 합의는 고사하고 사우디에서 (립서비스) 코멘트가 나올지도 의심스러운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이엔쓰리, 지투알, 한국팩키지, 현대백화점, 화신, 한국콜마, 대유에이텍, 인바디, 우리기술, 사조대림, 우리들제약, 모베이스, 버추얼텍, 현대중공업, 코오롱인더, 코스맥스, 에스엘, 성신양회, 나노신소재, 동아타이어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