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테마와 관련하여 화장품주의 승승장구가 이어지는 반면, 면세점은 신규사업자 진입에 따른 경쟁 심화 및 정책 리스크가 우려되고 있다. 증권가 소식에 따르면 중국인들의 해외 소비 확대에도 향후 재입찰 시 면세 사업권을 겨냥한 신규 진입자와 기존 사업자들간 경쟁 심화가 우려되고 있다. 이에 마케팅비 증가 및 특허수수료 부담이 크게 늘어날 것이란 지적이다.
면세점, 사업자간 경쟁심화와 정책 리스크 우려…한발 빠르게 내 투자자금 최대한 투자하는 법?
특히 내년 1월부터 시행되는 사후면세점 제도의 실질적인 효과도 크지 않을 것이란 전망도 나온다. 외국인이 사후면세점에서 제품을 살 때 부가가치세와 개별소비세를 면제받을 수 있게 되는 품목이 20만원 미만으로 제한되기 때문이다. 또 중국 정부도 자국 내 면세점 육성 정책을 강화하는 등 국내 면세 시장 전반에 대한 불확실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로보스타, 에스앤에스텍, 한세실업, 연우, 사람인에이치알, 뉴트리바이오텍, SK네트웍스, 효성, DRB동일, 에스엘, 삼성SDI, GS리테일, 더존비즈온, 한세예스24홀딩스, 세아특수강, 삼성카드, 평화정공, CJ프레시웨이, 코텍, 한미글로벌 등이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