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주 NH투자증권 연구원은 "외국인 수급에 초점을 맞춰야 할 시기"라며 "ECB와 OPEC 회의를 지나 FOMC 등 해외 이벤트가 마무리된 이후 달러화 향방에 따라 외국인 수급의 방향성을 예측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코스닥, 외국인 매수강도 꾸준히 높아져…내 투자금 단기에 4배까지 운영하려면?

외국인은 코스피 중소형주와 코스닥시장에 대해 매수 강도를 꾸준히 높여오고 있다.

KDB대우증권은 "지난주 이후 거래량과 거래대금이 급감한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쏟아지는 외국인의 매도물량이 가장 문제"라면서도 "다만 코스닥시장에서 외국인의 순매수가 잇따르고 있어 주목된다"고 강조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하나투어, SMC&C, AP시스템, 세아특수강, 한화손해보험, 현대엘리베이터, 한국캐피탈, 픽셀플러스, 기산텔레콤, 감마누, 녹십자셀, 페이퍼코리아, 동부하이텍, 한솔PNS, 풍산, 피델릭스, 제일바이오, 대동스틸, 주연테크, 삼영무역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