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시 전문가들은 테러 공격에 따른 지정학적 우려가 커지면서 증시 변동성 확대가 불가피하다며 당분간 관망할 것을 조언했다. 일각에선 다만 테러 위혐이 사라지면 실적 개선주 위주로 매수세가 쏠릴 수 있기 때문에 우량주를 저가에 매수할 기회가 될 것이라는 낙관적인 전망이 따르고 있다.
증시 변동성 잦아들면 우량주 저가 매수 기회…내 투자금 활용 방안은?
한편, 예상보다 양호한 3분기 실적 발표 결과에 대해 서명찬 키움증권 연구원은 “주식시장이 불확실한 대외변수로 등락을 반복하고 있다”면서도 “3분기 실적이 예상보다 양호한 결과를 나타내고 있는 만큼 4분기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다시 높아질 것”이라고 진단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NH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오상자이엘, 쎄니트, 미래컴퍼니, 웹스, 삼강엠앤티, 엘컴텍, EG, 비에이치, 대양금속, 한화투자증권, 원일특강, 롯데관광개발, 한국카본, 어보브반도체, 동부건설, 한성기업, 제이엠아이, 한라, 부광약품, 능률교육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