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훈석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개별 종목장세의 선행지표라고 할 수 있는 코스닥 스몰캡지수가 10월말 이후 역사적 신고가 재경신에 나서는 등 종목장세의 불씨가 꺼지지 않았음을 보여주고 있다”며 “성장성과 실적 개선 모멘텀을 내재한 중소형주들에 대한 선택과 집중은 충분히 가능해 보인다”고 설명했다.
카카오, 모멘텀 공백기…중소형주 선택과 집중에 지금 바로 내 투자자금 3배까지 활용하는 방법?
반면 코스닥 시총 2위인 카카오는 3분기에도 실적 부진이 지속될 것으로 추정된다. 카카오가 야심차게 추진하는 대리기사 사업은 2016년에야 진출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오는데다 인터넷전문은행 선정 결과도 12월에 나오는 등 당분간 실적 부진 속에 모멘텀 공백기가 불가피하단 분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고 한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아티아이, 한국내화, EG, SIMPAC, 조광ILI, 동아지질, 필링크, 보락, 에너지솔루션, 디케이락, 경동가스, 바이오니아, 매커스, 백광산업, 동성코퍼레이션, 금비, 와토스코리아, 씨아이테크, 웰크론강원, 계룡건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