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은 오로지 수익을 내기 위해 열심이고, 회원들은 더 나은 투자노하우와 추천주를 얻기위해 열공한다. 그런데, 여기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나서 전문가와 회원들이 정모하고 난리 난 방송이 등장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유료에 가입한 정회원들은 전문가들의 집중 추천주들이 급등하면서 계좌수익률이 불과 한달 만에 +50%, +70%, +100%를 차례로 넘어가면서 자진해서 정모를 진행하고 있다. 역시 주식투자를 하는 목적은 돈을 벌기 위함인 모양이다. 한 회원은 농담반 진담반으로 “이러다가 금방 10억, 100억 되는 것 아니냐”는 행복한 고민을 털어놨다.

또한 매달 최고의 상승률을 기록한 종목들의 대부분은 트리거스탁 전문가들이 추천하고 있다. 전문가 추천주들의 수익률도 폭발적이고, 회원들은 이구동성으로 환호하고 정모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트리거스탁 전문가 추천주 사례를 보면, 데코앤이 +103%, 동양네트웍스 +96%, 깨끗한나라 +94%, SG충남방적 +77.42%, 티브이로직 +49%, 가희 +35%, 로지시스 +36%, 로 듣기만 해도 속시원한 상승이다. 이 외에도 뉴프라이드 +120%, 쌍방울 +36%, 광림 +43%, 뉴인텍, 지엔코 동시 +30% 상한가, 솔고바이오 +38%, 오리엔트바이오 +12%, 아가방컴퍼니 +16%, 손오공 +11%, 유비벨록스 +12% 등 헤아릴 수 없다.

다음은 전문가들이 실제 회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의 일부를 직접 발췌한 것이다. 즉, 말로만 수익내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으로 문자로 확인까지 해준 수익률이라 더욱 의미가 크다.
개인투자가들이 큰돈 벌어 정모하고 난리법석


한 시대를 풍미할 주도주, 지금 무료방송에서 추천중 >>

“제가 보기에는 안움직일 것 같던 종목도 전문가님이 추천하면 너무 쉽게 오르네요” “증권TV도 보고 강연회도 쫒아 다니고, 잘한다는 전문가에 솔깃하여 가입도 해보고.. 이용 안해본 곳이 없을 정도입니다.”

“이제서야 아침에 컴퓨터 켜서 뭘 해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컴퓨터 켜자마자 HTS켜고, 트리거스탁 접속하는 것이 하루 일과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HTS 현재가창을 보다가 우연찮게 트리거스탁 광고기사를 보고 알게 되었다는 이 회원은 요즘 트리거스탁 전도사 역할을 하고 있다.

또 다른 회원은 “열심히 공부해도 손실만 커지니 답답한 심정이었습니다. 친구소개로 방송 듣고 큰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제는 주식투자 혼자해도 손실보지 않을 자신이 있습니다”
개인투자가들이 큰돈 벌어 정모하고 난리법석
믿기지 않는 수익률은 직접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따라해 봐야 한다. 계좌에 평가이익이 나봐야 믿을 것이다. 먼저 무료방송을 이용했던 회원들이 큰 수익을 거두고 있어 자연스럽게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트리거스탁에서 가장 잘 나가는 전문가 중 1명인데다가 급등주대통령, 급등주대가로 불리고 있는 급등주최원도가 10월 28일 단 하루 장중 무료방송을 실시한다. 이 시대 최고의 영웅을 만나볼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다. 급등주최원도 방송은 반드시 9시 이전에 무료방송에 입장해 있어야 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철저한 기법과 시스템으로 무장한 굿타이밍, 시리우스, 슈퍼찰리가 동시에 무료방송을 진행하기 때문에 주식시장의 모든 것을 짧은 사흘간의 기간에 모두 해결할 수 있다.

장대양봉 급상승이 기대되는 종목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0월 28일(수) ~ 10월 30일(금), 장중 8:30~15시

- 무료방송전문가 : 급등주최원도 (수요일 하루만 앵콜방송), 굿타이밍, 시리우스, 슈퍼찰리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바른전자, 젠트로, 지엔코, 로체시스템즈, 티브이로직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