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시장의 상승폭은 크지 않았으나, 차트상 매수신호를 주고 있다. 특히 코스닥을 보면, 지금 자리에서 반등시도가 나올 가능성이 크다. 물론 수급이 받쳐주지 않으면 답보상태가 나올 수 밖에 없는데, 거래소와 코스닥 모두 기관과 외국인이 함께 매수에 동참한 모양이 긍정적이다.
반등시도를 활용할 최고의 타이밍
주말로 갈수록 강한 움직임의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종가관리가 되면서 마감한 종목들을 중심으로 오전 시초가 매수를 통해 장중 이익실현을 노려볼 수 있다.

주식은 시장을 알고 매매노하우와 수급분석 능력이 있어야 세력에게 당하지 않을 수 있다. 세력의 심리를 꿰뚫어야 성공투자를 할 수 있다. 오늘 무료방송에서 직접 경험해도 좋다.

◆ 급등주최원도 “9월 런칭 상한가 37개, 뉴프라이드, 푸른기술 212%, 데코앤이, SG충남방적 2연상 등 최고의 전문가 무료방송 최고 트레이더의 매매 지금 경험해보세요. 8시 30분부터 무료방송 시작됩니다.”

(실제 무료방송 결과) 10/20(화) 무료방송에서 미래산업 +7.89%, 뉴인텍 +8.33%, 제주반도체 +11.23%, 에프티이앤이 +9.42% 등 모두 당일 수익이다. 특히 뉴인텍은 추천 후 20분만에 상한가에 진입했고, 제주반도체는 이익실현 후에 한번 더 저가에서 매수해서 +4.59%의 추가수익을 달성했다.

◆ 이관욱소장 “집중투자 동양네트웍스 +96.71%. 세력주매매란 이런 것, 한번 걸리면 끝장납니다. 후속 매집주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실제 무료방송 결과) 10/19(월) 무료방송에서 추천한 오리엔트바이오는 다음날 10/20(화) +10.20%에 수익매도 했다. 지난 무료방송에서도 위즈코프를 1,280원에 추천하여 +55.08%의 수익을 안겨준 바 있기 때문에, 오늘 마지막 무료방송에서는 또 어떤 종목으로 고수익을 안겨줄지 기대된다.

◆ 정원석대표 “지난주 공개추천한 깨끗한나라 회원별로 평균 +80~90%라는 놀라운 수익률 달성, 여기에 티브이로직 상한가 퍼레이드까지, 추천주 올 급등! 급등주는 나에게 물어봐라! 오늘부터 3일간 무료방송 진행!”

(실제 무료방송 결과) 지난 무료방송에서 지엔코와 깨끗한나라가 각각, +49.11%, +54.63%의 수익을 달성했다. 무료방송 때마다 대박 종목을 주고 있으니 오늘 마지막 무료방송을 잘 활용하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다.

이미 오른 종목을 보고 아쉬워만 할지, 아니면 위의 수익률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지는 무료방송에서 직접 선택하면 된다.

결코 놓쳐서는 안될 급등예상주 지금 무료방송에서 추천중 >>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10월 19일(월) ~ 10월 21일(수), 장중 8:30~15시

- 무료방송전문가 : 급등주최원도, 이관욱소장, 정원석대표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신우, 지엔코, 광림, 웨이포트, 제이씨현시스템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