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규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배당향 자금유입이 시작되는 시기인 데다 배당관련 컨센서스의 상향조정을 감안할 때 배당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20개 우량우선주로 구성된 한국거래소의 우선주지수는 9월 이후 코스피 대비 12%포인트 더 높은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배당주 기대감, 우선주지수 강세에 반영…내 투자자금 활용 방안은?
최 연구원은 "배당에 대한 기대감이 우선주지수의 강세로 반영되는 듯하다"며 "배당투자를 염두에 둘 때 우선주지수의 움직임에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지역난방공사, 다우데이타, 서부T&D, SK가스, 대웅, 동양, 차바이오텍, 코스맥스비티아이, 동국제강, 인터파크,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빙그레, 인터파크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 NICE평가정보, 솔브레인, SBS, 동화기업, 신세계푸드, 코라오홀딩스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