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그만두려던 개인투자자에게 수익의 희망을 심어줬고, 단기간에 화려한 수익률로 회원들이 환호하며 마치 추석전 5일장이 열린 것처럼 북적되는 방송! 그 어디에서도 보기 힘든 급등주 실전매매를 경험할 수 있는 방송이 큰 화제를 모았다. 주인공은 ‘급등주최원도’다.

그는 지난 8월말 무료방송을 통해서 스틸플라워 +63%, 대양금속 +60%, 현대상선 +55% 등 주옥 같은 최고의 급등주를 선보였다. 9월에도 변함없는 우상향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다음은 정회원방송의 매매일지다.

<급등주최원도 9월 매매일지>

9월 1일 리젠 +22.35%

9월 7일 체시스 +65.21%

9월 8일 국영지앤엠 -5.08%

9월 9일 뉴프라이드 +59.75%

9월 9일 이아이디 +13%

(+)수익률은 최고가기준, (-)수익률은 전문가가 제시한 손절가격 기준이다. 한 종목을 몇 차례 매매하는 경향이라 본전부근 매매는 제외하였다.
왕좌의 게임! 상한가축포 총출동 무료강연회!
왕좌의 게임 1탄! 장시작 하자마자 시세분출할 종목 >>

급등주 최고의 대가인 ‘급등주최원도’가 3일간 무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과연 어떤 종목으로 무료방송 시청자들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급등주최원도는 오전 1부방송에서 급등주의 화려함을 실전을 통해 보여드리고, 3시 전후부터는 해외 선물매매를 하고 있다. 즉 급등주, 국내선물, 해외선물을 모두 접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방송이다.

대신 9시 장시작과 동시에 장대양봉의 급등주를 원한다면 9시 전까지는 반드시 방송에 참여해야 한다. 당일 매수 예상종목을 장시작전 공개하는 경우도 많기 때문이다.

‘볼케이노’는 지난 7월말 사이트 오픈 무료방송에서 첫 종목으로 화승인더를 추천했고, 그 종목이 무려 +176%나 급등했다. 그 외에도 톱텍이 +33%, NICE평가정보 +27%, 코나아이 +27% 등 최고의 시세분출 종목을 선보였던 전문가다.

1달이 넘은 시점에 다시 볼케이노가 무료방송을 가진다. 급등주최원도와 함께 급등주 최고 전문가끼리 맞대결이 펼쳐진다.

‘굿타이밍’은 왕초보가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매매를 한다. 기술적 분석은 업계에서도 최고라고 자타가 공인하는 전문가다. 종목고민, 홀로서기 고민은 굿타이밍 만한 전문가가 없다.

급등주최원도와 볼케이노가 세력이 관리하는 급등주매매의 대가라고 한다면, 굿타이밍은 시장상황을 기본으로 깔고 종목을 접근한다. 화려한 급등주보다는 철저히 기법에 입각한 단기매매를 지향하며, 회원들이 충분히 매매가 가능한 종목으로 꾸준히 수익을 쌓아가는 스타일이다.

하반기 최고 급등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금 무료방송 중>>

◈ 무료방송 안내

- 무방기간 : 9월 14일(월) 8시 30분~

- 무방전문가 : 급등주최원도, 볼케이노, 굿타이밍

- 방송시청 : 트리거스탁 (www.trigerstock.co.kr) 무료 회원가입 후 무료방송 클릭 입장하세요.


이슈종목 : 두산인프라코어, 미래에셋증권, 이아이디, 산성앨엔에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제공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