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증권업계와 IT업계가 협업을 하면서 증권업계에도 신개념 이색 주식투자가 흥행 하고 있다. 자동으로 종목 선정 및 매수매도, 자동보유선 기능 등 증권업계 전반에 안전한 수익을 줄 수 있는 상품들이 줄이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상품 중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고 특허출원 되어 TV까지 방영된 “역 상검색기” 라는 프로그램이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역 상검색기”는 과거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총40호가 까지 보여주는 전세계 유일무이한 단일 특허 출원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역상이라는 호가단위 분석이 제공되고 종목관련 재료도 열람 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에게 최적화된 증권서비스이다.
tv생방송에 출연후 더욱 화제된 "급등주검색기"
또한 직접세력을 운영했던 대표전문가의 경험을 토대로 매수강도와 체결강도 등을 세력매매 패턴에 맞도록 특정 로직을 설계한 역상 스펙트럼이 제공된다. 이에 위너스톡 프로그램 개발사는 “세력들의 움직임을 통해 수급의 원리와 맥점 타이밍을 잡아내는 기술로 특허출원 했으며 시장을 이기는 매매를 할수있다”며 자부했다

무료로 배포중인 “급 등주 검색기” 무료 체험하기

해당 프로그램은 위너스톡에서 개발하여 특허출원까지 진행했으며 증권가에서 사용 안하는 사람이 없다 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거기에 더해 상승 유력종목을 자동 발굴하는 “급 등주검색기”를 누구나 사용할수 있도록 전국 무료 배포중 이라며 우선 무료 시스템부터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SNS에 “지금 무료 다운받아보겠다”,”모바일도 편하네” “자동매매라 조사 들어갈까 무섭다” 등의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다.

무료로 배포중인 “급 등주 검색기” 무료 체험하기

Special 관심집중 종목 – 오리엔트바이오, 보성파워텍, 대한뉴팜, 티케이케미칼, 서린바이오

한경닷컴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