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플레이션 우려는 중국의 경기부진으로 증폭되고 있다. 세계 경기 둔화 가능성은 중국의 경제 및 금융시장 불안을 계기로 더 커졌고, 중국의 갑작스러운 위안화 절하는 디플레이션 공포를 재점화했다. 세계 최대 원자재 수요국인 중국의 경기 둔화는 원자재 가격을 떨어트리고 있다.
글로벌 디플레이션 우려 증폭…내 투자자금 효율적으로 활용하려면?
도쿄 소재 미즈호 자산운용의 이코 유스케 펀드매니저는 블룸버그를 통해 정책 담당자들에게 위험 요인은 인플레이션이 아니라 디플레이션이며 이는 수년간 이어질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연준의 금리인상은 '섣부른 조처'가 될 것이라면서 만약 9월이나 12월에 금리 인상에 나선다면 다시 정책 방향을 선회할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봤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 나이스정보통신, 조이맥스, 현대엘리베이터, 대웅제약, 코나아이, 인바디, 아이티센, 에이디테크놀로지, 디에스케이, 드래곤플라이, 오리콤, 싸이맥스, 신성델타테크, 삼강엠앤티, 우리산업, 크루셜텍, 삼립식품, 에스앤에스텍, NHN엔터테인먼트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