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러 역류현상, 언제까지 계속될까… 내 투자자금 활용방법은?

최근 달러 역류는 미국이 양적완화를 중단하고 기준금리 인상을 시사하면서 시작됐다.
동시에 신흥국 내부 요인도 작용하고 있다. 톰슨로이터는 18일 전문가의 말을 빌려 “중국은 경기 둔화, 브라질·남아프리카공화국 등은 원자재 가격 폭락으로 투자 매력을 잃고 있다”고 지적했다. 이 같은 자금 썰물현상은 미 중앙은행이 금리를 올리기 시작하면 오히려 진정될 수 있다는 분석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0%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0%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 엠피씨, , , 조광ILI, , , , 레이젠, , 이엔지, , , , , , 삼본정밀전자, , , 솔브레인 등이 있다.
- 연 3.0%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
-
기사 스크랩
-
공유
-
프린트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