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진한 국내 증시의 흐름 속에서 음식료업종이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업들이 부진한 2분기 실적을 발표하는 중에 음식료업종의 실적 안정성이 부각된 것이다.

내수를 기반으로 실적 안정상과 더불어 최근의 곡물 가격 하락이 음식료 관련 기업들의 이익 개선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도 작용한 모습이다. 여기에 1, 2인 소규모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패턴 변화도 관련 기업들의 성장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러나 과열 논란도 제기되고 있는 만큼, 음식료업종이라 해서 덮어놓고 투자하기보다는 차별화된 흐름이 예상되는 종목 위주로 옥석가리기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괜찮은 종목을 찾았다면 보다 큰 수익을 위해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스탁론은 자기 자본의 4배까지 활용 가능한 상품으로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한 투자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음식료주의 고공행진, 매입자금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3.1%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1%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지역난방공사, KCC, 비아트론, 대한유화, 무림P&P, 이건산업, 로만손, 한국철강, 지엔씨에너지, 코웨이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연 3.1% 업계 최저금리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