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증권가는 국내증시가 그리스 우려감 완화와 글로벌 시장의 양호한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 속에 최근 하락을 딛고 상승할 것으로 전망했다. 단, 최근 경제전망의 하향조정, 수출 감소, 내수부진 등은 부담으로 작용할 것이란 분석이다.

주식 가치평가의 가장 기본이 되는 금리와 이익을 보면, 금리는 여전히 역사적 최저 수준이고 이익은 작년 3분기를 바닥으로 개선세를 보이고 있다. 즉, 코스피의 역사적 최고치를 향한 상승기조 자체가 변화할 가능성은 낮아 보인다. 예견된 시장 변동성에 과민할 필요는 없다. 따라서 기술적 방향성이 보다 명확해지기 전까지는 적극적 판단을 유보하고 시장 변동성을 회피할 것이 아니라 감내할 필요가 있다. 시장 조정압력이 가중되고 있지만 중형주지수의 역사적 고점과 코스닥지수의 직전 고점은 여전히 언제든지 돌파할 수 있는 사정권 안에 놓여 있기 때문이다.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최근 하락 딛고 반등 모색…스탁론전략은 ?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1661-6003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61-6003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업계최고상품 토마토스탁론 바로가기